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카리나 사복 묵직 몸매 제일예뻐

by 리리카님 2022. 2. 25.

카리나 사복 묵직 몸매 제일예뻐

 

sm에 차기 기대주로 성장하고 있으며 외모, 실력, 몸매 등 빠짐이 없는 기대주로 2021년에 최고의 신인으로 나오는 곡마다 1위를 차지하는 등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데뷔 당시에 가장 주목을 받았습니다.

카리나 프로필

2000년생 4월 11일 21세 검정고시 졸업 팀에서 윈터와 함께 비주얼 에이스 입니다. 얼굴과 몸매가 가상 인물보다 아름다고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여자 아이돌 센터 비주얼 계보를 잇고 있습니다.

전형적인 고양이 상으로 입술 밑 점이 특징입니다. 보통 무대에서 진하고 센 화장으로 하고 나오지만 생얼이 예쁘고 청순한 메이크업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 편이에요 특히 카리나는 글래머스러한 몸매로 데뷔 당시에 각종 커뮤니티에서 엄청난 화제로 긴 팔다리로 완벽한몸매라는 이야기를 합니다.

도도한 냉미녀 상이지만 외모와 반대로 성격이 활발한 편으로 반전 성격을 볼 수 있어요 연예계에서도 스타랭킹 여자 아이돌 부문에서 총 2위를 차지 했습니다. 확실히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인기로 1위는 블랙핑크 제니가 차지를 했습니다. 최근에는 에스파 카리나는 긴머리를 고수하다 중단발로 헤어스타일을 바꿨는데

중단발의 헤어스타일은 한껏 청순해보이는 이미지로 긴머리 못지 않게 중단발 헤어스타일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브랜드 파워 또한 1위를 차지했었으며 같은 그룹내 윈터와 함께 번갈아가면서 차지를 했습니다. 다음 컴백이 기다리지는 멤버중 한명

에스파 카리나는 무대에서보다 사복을 입었을때 볼륨감 몸매를 볼 수 있는데 몸매 자체는 날씬한데 볼륨감이 있어서 더 화제가 되고 있어요 허리라인이 가늘고 사복을 입었을때 더 돋보이는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