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에스파 카리나 대박몸매 외모 1티어

by 리리카님 2022. 4. 27.

에스파 카리나 대박몸매 외모 1티어

학창시절에 댄스 동아리에서 활동을 했으며, 이미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해 DM을 통해서 캐스팅이 되었다는 일화가 있습니다. 캐스팅 당시에 사기꾼인줄 알았으나 관계자가 사진을 찍어 보내고 나서 카메라 테스트까지 받았지만, 캐스팅한 직원이 퇴사를 해서 애매한 상황이 되었으나 다시 같은 방식으로 다른직원에게 DM으로 캐스팅을 받았습니다.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2000년생 4월 11일 본명 유지민 키 167cm 검정고시 졸업 그룹내에서 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에스파 카리나는 4세대 아이돌 대표적인 비주얼로 팀내에서 윈터와 함께 비주얼을 맡고 있습니다. 에스파 데뷔초기에는 많은 커뮤니티에서 예쁜 외모와 함께 엄청난 몸매로 화제가 되면서 단숨에 유명해졌습니다. 

 

얼굴과 몸매가 가상 인물보다 예쁘다 그래픽 같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현 4세대 아이돌 중에서 외모 몸매 끝판왕이라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에스파 카리나 몸매

특히 비주얼을 이야기할 때 몸매 이야기가 빠지지 않는데 얼굴이 매우 작고 목과 다리가 길어서 비율이 현실적이지 않으며 무엇보다 글래머 몸매 때문에 만화 같은 비주얼을 같고 있습니다. 엄청나게 날씬한데 비해서 묵직한 몸매가 대단합니다. 

특히 여러 무대의상과 더불어서 사복을 입었을때 더 티가나는데요 무대의상보다 확실히 사복에 역대급 레전드 사진들이 많습니다. 

 

도도한 냉미녀상과 반대로 성격은 다정다감하며 아기자기한면이 많은데요 에스파 예능 프로그램을 보면 카리나의 성격을 볼 수가 있어요 도도한 외모와 다르게 반전매력이 있는 성격을 갖고 있어요 

특히 최근에 코첼라에서 찍은 사진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역대급 에스파 카리나 사진을 볼 수가 있어요 비율부터 의상 몸매까지 완벽한 삼박자를 갖추고 있어서 현재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데뷔초 때부터 본격적으로 에스파라는 걸그룹을 알리게 된 공신으로 에스파 카리나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그룹 중에 하나인것 같습니다.

댓글